비전행정사사무소

Contact time

Mon-Fri: 9.00-18.00

중국 의류구매대행 투자비자

8월 30, 2019BY Admin

중국투자자중에 구매대행을 하시는 투자자들이 제법 많이 계십니다.

대체로 동대문이나 남대문쪽에 많이 계시며, 비자를 받지 않고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점점 중국의 법이 엄격해 지기에 지금은 많은 분들이 비자를 받으려고 하시고 계십니다.

구매대행업을 하시는 분들은 대체로 한국에서 유학경험이 있으신 경우가 많이 있으나 그래도 중국어가 가능한 투자비자전문 행정사를 찾으십니다.

아무래도 같은 비용이면 언어가 더 잘 통하는 행정사가 좋고 또한 중국어가 가능하다는 건 중국 사업의 특성을 잘 알고 있기에 좀 더 쉽게 비자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 투자자의 경우 사무실 규모가 작은 편이고 또한 실제로 사업하는 내용들이 명확히 나오지를 않아서 조금은 시간을 들여서 진행을 한 경우입니다.

외국인투자법인의 경우 투자금이 많을 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체로 1억원을 투자해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투자금을 80%이상 사용을 하는 경우라면 비자나오기가 조금 더 쉽겠지만, 투자금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비자를 신청하게 되면 여러가지 어려운 점들이 있습니다.

저희에게 의뢰해 주신 중국투자자의 경우 사용한 금액이 보증금 천만원밖에 없는 상황이다보니 여러가지 증명하는데 서류작업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또한 서류로써 설명이 불가능한 부분들은 결국은 제가 말로써 설명을 하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한 과정을 거쳐서 비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투자비자 기본서류

 통합신청서

여권용 사진1장 ( 3.5 X 4.5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등기부등본 발급사이트

주주변동상황명세서

결핵검진확인서(중국국적자)

사무실임대차계약서

음식배달업 투자비자
 
微信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