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행정사사무소

Contact time

Mon-Fri: 9.00-18.00

화장품 수출업 2인 투자비자

8월 30, 2019BY Admin

두명의 투자자가 찾아와서 각 1억씩 투자를 하는데 자본금은 2억으로 하여 두사람 모두 D8 투자비자 받기를 희망하신 경우입니다.

투자자 한분은 한국에서 대학을 나왔기에 한국어가 어느정도 가능하고, 한분은 전혀 한국어를 못하는 경우였습니다.

그래서 더 중국어가 가능한 투자비자전문 행정사인 저에게 의뢰를 해 주신 경우입니다.

투자비자의 경우 돈만 투자했다고 해서 비자를 허가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할 만한 근거가 있고, 투자를 해서 지속적인 사업이 가능해야 합니다.

두사람의 경우 투자를 해서 지속적인 사업이 가능한지 보다는 투자할 만한 근거에 대해서 더 중요하게 생각하였습니다.

과연 두사람이 투자를 하는데, 각자의 역할은 어떻게 정할 것이냐 였습니다.

만약 두사람 모두의 역할이 불명확하다면 한명은 투자비자받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우선 두사람 역할에 대해서 몇칠에 걸쳐서 확인을 하고 하여 투자자들도 정확히 모르던 내용을 투자비자전문 행정사인 저와 이야기하면서

사업에 대한 방향을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가장 큰 문제인 역할을 어느정도 정립을 해두고 다음 문제인 지속가능성에 대해서 상의를 해보았습니다.

투자비자를 받으려는 두분이 사업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출입국사무소 담당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해 주는 것이 투자비자전문 행정사의 역할이기에 저는 문서작업을 위한 투자자와의 상담을 오래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비자를 신청을 해서 바로 두분다 비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투자비자 기본서류

 통합신청서

여권용 사진1장 ( 3.5 X 4.5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등기부등본 발급사이트

주주변동상황명세서

결핵검진확인서(중국국적자)

사무실임대차계약서

음식배달업 투자비자
 
微信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