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행정사사무소

Contact time

Mon-Fri: 9.00-18.00

12월 22, 2022BY Admin

 

      비자스코리아 연락사무소 설치 전문팀

이원중 행정사

대표행정사 | 출입국전문행정사

이만균 행정사

행정사 | 출입국전문행정사

백승수 사무장

은행업무 담당 사무장

김영주 사무장

김영주 사무장

카카오톡( KAKAO TALK )


웨이신 (WECHAT /  微信)


라인 ( LINE /ライン )


왓츠앱 ( WHATSAPP )


연락사무소 설치절차 및 설치서류와 설치비용

외국기업의 국내연락사무소 설치의 경우에는 외국인투자기업설치나 지사설치에 비해서는 서류의 종류가 단순한 편입니다. 

하지만, 서류들을 외국에서 아포스티유나 한국영사인증을 받아와야 하기에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처리시간이 늘어나게 되고 또한 비용면에서도 추가지출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설치에 있어서 명확한 절차를 통하여 처리되어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고유번호증 발급받은후에 은행 통장개설에서는 은행에서는 잘 안해주려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연락사무소의 설치 절차의 경우,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서류를 제공을 하고 정확한 절차 방식에 따라 진행하는 것이 빠른 업무진행이 가능합니다. 

 1. 우선 본사 자료를 저희에게 이메일로 송부합니다. 

2. 당사에서 본국에서 아포스티유 받아야 하는 자료샘플들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3. 아포스티유된 서류를 DHL 이나 FEDEX 로저희사무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4. 송부받은 서류로 외국기업국내지사설치신고및 거래외국환은행 지정(변경)신청을 합니다 .

5. 고유번호증 신청합니다. 

6. 연락사무소 통장개설을 합니다. 

연락사무소의 설치 서류의 준비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정확한 서류를 준비를 해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1. 해외 본사의 실체증명서류

2. 연락사무소설치 신고 위임장 

3. 지사장임명장

4. 국내 연락사무소 사무실 계약서

 

연락사무소의 설치 비용은 한국내의 사무실 비용, 본국에의 아포스티유 비용, 마지막으로 대행업체를 통하여 연락사무소 설치하는 경우에는 대행업체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연락사무소의 저렴한 사무실이 필요한 경우에는 당사의 주소지 사용도 가능합니다. 또한 저희는 풍부한 연락사무소 설치경험과 투자비자전문으로 하다보니 은행과의 관계도 잘 형성이 되어있어서 연락사무소 통장개설도 가능합니다.

연락사무소 설치기간 

연락사무소의 설치 기간은 일반적으로 약 한달정도를 생각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