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행정사사무소

Contact time

Mon-Fri: 9.00-18.00

Knowledge base
< All Topics
Print

태국인 친구가 E-7 비자를 발급받으려 하는데 비자에 대한 도움

질문 

안녕하세요. 태국인 친구가 E-7 비자를 발급받으려 하는데 비자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현재 회사 면접에선 최종 합격한 상태이며, E-7 비자 발급을 위한 준비중 회사 측에서 아는 곳에서 E-7 발급이 어려울 것 같다라는 자문을 들은 상태인데, 다른 에이전시를 통하여 가능성이 확인된다면 도움을 주신다는 언약을 받았습니다.

현재 친구의 여건과 상황에 대한 정보입니다.
국적 : 태국
현재 거주지 : 한국
현재 비자 : K-ETA (비자가 아닌, 여행 허가증)
학력 : 해외 대학 학사
전공 : 영어 (부전공 : 한국어)
경력 : 해외 영업(거래처 발굴 및 관리, 영어,한국어) 경력 총 1년 ↑ (in 태국 )

취업하려는 회사 명 : 비공개
업종 : 화장품 제조업
직무 : 태국 사업 운영

현재 회사측 에이전시는, 전공과 지원하려는 직무의 연계성이 다소 떨어지기 때문에 어려울 것 같다고 자문을 주신 상태인데, 해당 상황에서의 가능성(어려운 경우, 태국 사업 운영이 아닌 영어 비지니스도 가능한 친구이기 때문에 회사측에 영어권 나라에 대한 사업 운영 쪽으로 방향을 바꾸어보자고 하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소견이 있습니다. 또한, 태국 사업을 위해서는 태국 현지인이 내국인 채용 보다 절실할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과, 소요시간 등과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문의 감사합니다.

 

아시는 대로, 해외 학사 학위의 경우, 전공과 채용 직무가 연관성이 떨어진다면 비자가 쉽지 않습니다.

물론,  관련 경력 5년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그리고,

E71 직종 코드 중 ‘언어’ 전공의 경우 통번역 외 거의 없다 보니 현실적으로 어려우나 

귀 사업에 꼭 필요하다고 입증 될 경우 한하여 출입국 관리소장의 재량이 개입 될 수 있 수 있겠습니다…

 

또한  다른 비자 등 방법으로 초청이 불가한 것은 아니오나,

이는 세부 전공, 학위, 언어능력, 직종 코드 등에 따라 상담으로 검토 받으셔야 알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정보 보기 클릭  

================================================================

Table of Conten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